We will always make an effort to be a company which gives Trust & Love as well as growth with our clients.
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위한 자원의 효율적 운용 및 엄격한 품질 관리
풍부한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㈜보명금속이 수행하는 사업의 신뢰성을 보장하기 위해 노력해왔으며, 고객만족 및 품질보증을 최우선으로 하는 효율적인 품질경영시스템을 구축하여 이행하고 있습니다.
품질경영 목표
- 품질경영 시스템 정착을 통한
- 최고 품질의 제품 생산
품질경영 방침
- 고객의 요구와 기대를 충족하는 제품 공급
- 지속적인 품질관리 활동을 완벽하게 수행
- 적기에 제품을 공급하고 원가경쟁력을 확보
- 품질경영을 생활화하여 고객의 신뢰를 확보
품질경영 시스템
- 품질경영시스템의 준수 및 실천
- 품질경영시스템의 지속적인 향상
품질경영 계획
- 품질목표 및 지표관리
- 대외 경쟁력 확보
- 고객만족 실현
품질경영 활동
- 조직, 설비의 경쟁력 확보
- 고객요구의 적극 수렴 및 반영
- 공정불량 원인 파악 및 제거/개선
- 혁신활동 실험
품질경영 측정
- 고객만족도 관리
- 품질지표의 개선 상태 확인
- 조직의 전문성 강화, 교육이행
- 설비의 효율성 강화
품질경영 개선
- 품질지표 개선을 위한 실천전략 수립 및 이행
- 업무 표준화 및 문제 제거 프로세스 구축
- 개선 제안 활동 및 TFT활동 강화
고객 요구사항
-
자원
관리 -
경영
책임 -
제품
실현 -
측정,
분석/개선
고 객 만 족
- 자원관리
- 자원의 제공, 인적자원, 시설, 업무환경
- 경영책임
- 경영의지, 고객중심, 품질방침, 기획/행정, 경영검토
- 제품실현
- 실현 프로세스, 고객 프로세스, 설계/개발, 생산운영, 서비스운영
- 측정, 분석/ 개선
- 측정 및 검사, 부적합관리, 데이터분석, 개선/개발, 검사기기관리